오늘 [KB국민체크] ***님 2015년 05월 SMS이용대금 300원을 07월 01일 출금예정입니다.감사합니다.
발신번호 : 1588-1688
상기 메시지로 수신이 되어 해당 내용을 뉴스 검색해본 결과 해킹사건 이후로 지난 몇달간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알림(SMS)서비스가 유료로 전환되어 요금이 부과된다고 하더군요.
단, 5만원 이상 사용 무료알림서비스에 한해서 무료 서비스 제공한다고 하더군요...
유료로 변경되기 전에 고지를 해줬으면 어디가 덧나나?....
아무튼 추후로 발생되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 필자는 공식 홈페이지 이용하여 진행했습니다.
KB카드 고객(콜)센터를 통해서 변경 혹은 해지가 가능하겠지만 통화료가 유료이며 대기시간이 다소 걸리는 관계로 필자는 KB카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로 변경 완료했습니다.
변경 혹은 해지하시려면 본인 소유 해당 카드와 휴대전화를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팝업됩니다.
팝업된 창의 공란을 채우고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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